공부하는 남자
쌔가 빠지게 공부 해야 겨우 풀칠 하고 산다.
  • 쓰기



  • 공부 하는 남자
    검색 하는 남자




  • Home 전체 감성  목수일지

    프로 살림꾼의 비밀 병기 베이킹소다 만능 지우개 만드는 방법

    2018.03.02 14:34   티스토리 세상/세상살이 꿀팁

    베이킹소다 만능지우개 만드는 방법

    베이킹소다 2컵

    전분 1컵

    물 반컵 을 넣고 잘 섞은후 틀에다 넣고 굳혀서 사용 한다.

    정말 만드는 것도 초간단.


    특히 혼자 사는 분들 설겆이가 귀찮아 싱크대에 담가 두었다 다음 식사때쯤 할수 없이 설거지를 하는 경우가 많은 사람들께는 완전 대박 입니다.

    세척할 식기량에 따라 베소지우개 한개 내지 두덩이를 씻을 그릇이 담겨 있는 물에 넣고 십여분쯤 지나면 물위로 기름끼가 뜨게 됩니다.

    그럼  흐르는 물에다 헹궈 주기만 해도 끝


    오래된 후드의 누렇게 굳어 찐뜩한 기름때, 세면대의 물때, 와이셔츠의 목때를 지울때 베소지우개로 문질러 지우면 완전 깨끗 해 집니다.

    새까맣게 탄 후라이팬이나 냄비의 속이나 바닥에도 베소 지우개로 문지르면 깨끗히 딱혀 집니다.

    살림9단의 만물상 천기누설 살림꾼의 비밀병기에서 소개된 방법 인데요

    제게는 완전 대박 꿀팁이라 혹 잊어 버릴까봐 제 블로그에 올려 두고 다음에 꼭 이용 해보려 합니다.

    간단하지만 모르면 고생 입니다.

    이 레시피 필요 하신 분들 많을 것 같아 함께 공유 하도록 합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1,1"     data-matched-content-columns-num="1,1"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stacked"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